꿀잼 만화, 웹툰 TOP 5 아직 안 보셨다면 이것부터 보세요

급격하게 커져가고 있는 웹툰 시장. 다양한 장르와 함께 뛰어난 그림체 및 다음화가 궁금해지는 재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웹툰을 찾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웹툰 등 다양한 어플을 통해서 접할 수 있는 웹툰은 정말 셀 수도 없이 많습니다. 매일 같이 새로운 작가 분들의 도전이 이어지고 있고 기존의 소설 작품이 새롭게 만화로 제작되기도 합니다. 과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꿀잼 만화 무엇이 있을까요?

 

아직 안 보셨다면 이것부터 보세요

많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을 받고 호평이 많은 작품들을 선별하였으며 직접 보고 나서 빠져드는 요소가 있는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아직 안 보셨다면 다음 작품 추천드립니다.

 

1. 닥터 최태수

대학병원의 인턴으로 활동 하던 최태수. 그가 등산을 하던 도중 어느 환자를 만나게 되고 치료를 하지만 수습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데.. 그의 이름은 세계 최정상 흉부외과 의사인 리처드 카프레네입니다. 인턴 수준의 낮은 지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반지를 받고 나서 가장 뛰어난 기술의 의사의 지식이 최태수 그의 머릿 속에 떠올르기 시작합니다. 이 지식을 가지고 진정한 의사가 되어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

 

살다보면 누구나 한 번쯤 드는 생각이 지금의 많은 지식을 가지고 기억을 유지한 채로 어렸을 적으로 돌아갔으면 어떨까라는 상상을 해보곤 합니다. 세계 최고 의사의 지식이 현재의 인턴의 머리 속에 주입되면서 주변에서 인정을 받고 뛰어난 의사로 성장해 가는 모습이 나타나 있습니다. 낮은 직급이고 아직 미숙한 부분도 있지만 최고의 지식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 되고 있으며 힘숨찐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여 해당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나혼자만 레벨업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드리는 웹툰입니다. TV 광고에서도 접할 수 있었던 작품이며 뛰어난 작화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류최약 병기라고 불리는 E급 헌터의 성진우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그러나 어느 던전에서 죽을 고비를 맞이하고 기이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부터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어머니의 병원비를 위해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주변에서 무시를 당해도 꾿꾿히 헌터를 하는 모습. 그리고 그가 얻은 기이한 능력을 통해 최고의 헌터가 되는 모습 까지 내면에서 부터 차오르는 뿌뜻함. 각 보스를 클리어하는 통쾌함. 그리고 생동감 있는 그림체 까지 아직 보지 않으 셨다면 꼭 봐보세요.

 

3. 성자는 개뿔, 현대의학의 힘이다

의학 관련 웹툰이 좋아서 찾아 보게 된 웹툰입니다. 현대 의사의 지식을 가지고 힐링 마법으로 치료 하는 판타지 세상으로 떨어지면서 부터의 이야기를 그려 냈습니다. 현대에서 신의손이라 불리는 전유성이 작은 아이로 환생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고대와는 전혀 다른 치료법을 통해서 치료할 수 없는 병들도 치료하며 통쾌함을 느끼고 주인공 그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먼가 희열이 올라오는 웹툰입니다. 과연 현대 의술의 지식과 고대의 마법이 합쳐진 그가 어떤 행보를 펼쳐 나갈까요?

 

4. 사내맞선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사내 맞선 작품 추천드립니다. 탄탄한 스토리로 드라마화 까지 된 작품으로 친구를 대신해서 맞선을 나가게 된 주인공이 자신이 다니고 있던 회사 사장님과 연결이 되면서 부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회사 생활 중에 벌어지는 로맨스와 중간 중간에 코믹한 요소 까지 더해 로망을 채워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현실에서는 거의 이루어 지지 않지만 누군가 한 번쯤은 상상해본 회사 사장님과의 로맨스 이야기. 대리만족을 시켜 줄 수 있는 작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회사 생활을 바탕으로 전개 되는 웹툰을 선호 하시는 분들이 후회하지 않고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5. 템빨

게임 판타지를 좋아 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캡슐 안에서 진행되는 가상 세계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특이한 플레이 스타일로 퀘스트를 통해 레전드리 전직서를 얻은 그리드. 대장장이로 전직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가 만드는 장비들은 모두 이목을 끌게 되는데. 압도적인 템빨로 최강의 주인공이 되어가는 모습을 그려 냈습니다.

 

주인공이 퀘스트를 깨가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통쾌한 느낌을 주며 주변 사람들과 압도적인 아이템 능력치를 통해 사이다 같은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